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여름라면 신제품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출시

  • 기사입력 2018.04.24 09:47
  • 기자명 차성웅 기자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하절기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라면 신제품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오뚜기 진짜쫄면(오뚜기)


오뚜기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있는 쫄면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면발은 감자 전분과 고압의 스팀으로 증숙하여 진짜 쫄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쌀로 만든 태양초고추장에 식초, 볶음참깨, 무초절임액을 첨가한 비법양념장과 귀여운 모양의 계란후레이크, 건양배추 등 큼직한 건더기로 더욱 맛있는 진짜 쫄면을 맛볼 수 있다.

‘진짜쫄면’은 기존 비빔면의 양이 부족한 소비자들을 위하여 150g의 푸짐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념장도 47g으로 일반 비빔면 대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 오뚜기 춘천막국수(오뚜기)


구수한 메밀향이 가득한 오뚜기 ‘춘천막국수’는 면발 중 30%의 풍부한 메밀함량으로 메밀 특유의 구수한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시원하고 매콤고소한 비법소스는 고춧가루, 식초, 참기름, 양파, 참깨 등이 잘 어우러진 양념에 사과, 배, 매실과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동치미 엑기스를 적용하여 실제 막국수 전문점에서 느낄 수 있는 막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여름라면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 출시로 다양한 오뚜기 라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절기 라면시장 규모는 점점 길어지는 여름 날씨로 인해 더욱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 하절기 ‘함흥비빔면’과 ‘콩국수라면’을 출시했던 ㈜오뚜기가 2018년에는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를 출시하며 여름철 라면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