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서식품, 컵커피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출시

기존 컵커피 3종에 신제품 추가로 소비자 선택 폭 더욱 넓혀

  • 기사입력 2018.05.03 17:02
  • 기자명 이경 기자

“커피는 더 진하게, 커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껴보세요”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강조한 컵커피인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Maxim T.O.P Triple Espresso Latte, 이하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동서식품)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RTD 커피 전체 시장 규모는 약 1조 2천 8백억원으로 전년대비 6.4% 성장했다. 이 중 컵커피 제품 시장 규모는 약 4천 5백억원으로 전년대비 3.9% 성장했으며, 대규격 제품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동서식품이 이번에 선보이는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는 기존의 라떼 타입 컵 커피 제품보다 덜 달면서도 더 진한 커피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강하게 로스팅하고, 기존 ‘맥심 티오피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대비 커피 추출액 함량을 높여 커피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강조했고 단 맛은 줄여 깔끔한 뒷맛을 구현했다. 3가지 커피 속성인 맛과 향, 여운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출시를 통해 지난해 7월 발매된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볼드 에스프레소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과 함께 총 4종의 ‘맥심 티오피 컵커피’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제품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는 전국 편의점에서 2,200원(300ml기준)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매니저는 “이번에 선보인 ‘맥심 티오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는’ 깊고 풍부한 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강한 집중이 필요한 순간에 어울리는 커피음료”라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 여러분의 ‘커피 라이프’가 보다 풍요로워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