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추석엔 마음을 주세요’행사 전국 매장에서 진행

선물세트 23종 및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18.08.30 11:23
  • 기자명 차성웅 기자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앞두고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31일부터 9월 26일까지 27일간 진행되며,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하여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 KGC인삼공사'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KGC인삼공사)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5% 추가 적립해주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시에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과 1,000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3포를 추가 증정하며, ‘황진단천(20환)’ 구매 시 추가로 1환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행사 초기인 8월 31일부터 9월 9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 KGC인삼공사 모델 정해인(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일상 생활 속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면역력 강화를 위해 홍삼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 된다”면서 “믿을 수 있는 정관장 홍삼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