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소외된 이웃 위해 도배 봉사 펼쳐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 찾아 도배 및 청소 봉사활동 진행

  • 기사입력 2018.09.11 16:35
  • 기자명 차성웅 기자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이 소외된 이웃의 가정을 방문해 노후화된 집수리를 위한 도배 및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bhc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 2기 2조가 지난 9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관악구장애인단체연합회’를 통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2기 2조 단원들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bhc)


봉사단원들은 집이 노후화되었음에도 거동이 불편해 수리할 수 없었던 이들을 배려한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외출이 어려워 주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독거노인과 장애인을 위해 오랜 시간 방치된 벽지를 떼어내고 새 벽지로 도배했으며, 집 안 청소와 주변 환경미화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선물했다.

bhc치킨의 청년 봉사단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이다. 이들은 매달 지역사회 곳곳에서 더불어 사는 사회의 행복을 전하고 있다. bhc치킨은 원활한 봉사단 활동을 위해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열정으로 가득한 청년 봉사단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방문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있다”며 “bhc는 이들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소외된 이웃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