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학부모총연합회, 입시전략특강 성황리에 개최

전문입시컨설턴트 최창렬 교육입시연구소 대표 특별초청 무료특강

  • 기사입력 2018.09.13 14:52
  • 기자명 차성웅 기자

사단법인 학부모총연합회(회장 황은주)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에 걸쳐 대구 엑스코 3층에서 230명의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2022학년도 대학입시전략과 고등학교 입시전략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윤재권(현. 조암중학교 교장), 윤상백(전. 한샘초등학교 교장), 박종두(전. 송일초등학교 교장), 송인정(전국학교운영위원 연합회 회장)등 교육전문가들과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석했다.

▲ 사단법인 학부모총연합회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에 걸쳐 대구 엑스코 3층에서 '2022학년도 대학입시전략과 고등학교 입시전략설명회'를 개최했다.(학부모총연합회)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학부모총연합회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의 전폭적인 후원을 받아 전문입시컨설턴트로 유명한 “최창렬 교육입시연구소” 대표를 특별 초빙하여 2시간 동안 수준 높은 특강을 전액무료로 제공했다.

이번 연수에 참여한 조암중학교의 이혜연 학부모는 "평소 자녀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몰랐는데, 입시전략설명회를 들어보니 실제로 학부모가 참여하고, 고민하고 해결해야 할 분야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면서 "이번 입시전략설명회를 준비한 사단법인 학부모총연합회의 모든 임원진 분들에게 감사하며, 특히 황은주 회장께서 앞으로도 이번처럼 유익하고 뜻깊은 입시전략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 해줄 것"을 당부했다.

▲ 교육입시연구소 최창렬 대표가 특강을 하고 있다.(학부모총연합회)


이날 입시전략설명회에서 황은주 회장은 "많은 학부모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2시간의 긴 강연에도 불구하고 몰입 정도가 이렇게 높을 줄 몰랐다"며, "앞으로도 학부모가 희망하는 입시전략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더욱 더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학부모총연합회는 다양한 학교정보와 올바른 자녀교육과 관련한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들을 학부모들에게 전달하고자 대구시초.중.고 학교운영위원회의 위원장과 학부모회 임원들이 주축으로 2013년 4월에 설립한 학부모 단체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