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일산 홀트복지타운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

2011년부터 현재까지 9년간 매월 ‘사랑의 쌀’ 100포대 기부

  • 기사입력 2019.03.19 12:34
  • 기자명 차성웅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14일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홀트복지타운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 3월 사랑의 쌀 기증식. 오른쪽 세번째가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에듀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9년간 꾸준히 매월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홀트복지타운에서 진행됐다.

홀트복지타운은 홀트아동복지회가 운영하는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로 현재 약 220여 명의 지적, 중증 장애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기부 받은 쌀 또한 중증 장애인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3월 사랑의 쌀 기증식은 홀트복지타운에서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와 일산학원 김용재 실장, 정휘종 실장, 그리고 홀트복지타운의 신상문 총괄원장, 신병현 후원홍보실장이 자리를 빛냈다.

홀트복지타운 신상문 총괄원장은 “홀트하면 입양 사업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은 반면 장애인 재활 사업은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는 측면이 있었는데, 이렇게 먼저 찾아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기증은 에듀윌이 운영하는 일산학원을 비롯 온라인 강의 등 해당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진행돼 더욱 뜻깊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