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카드, '렛츠 엘 터치’ 할인혜택 4월 이벤트

  • 기사입력 2019.03.29 10:29
  • 기자명 차성웅 기자

롯데카드는 4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렛츠 엘 터치(Let’s L’ TOUCH)‘ 4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렛츠 엘 터치(Let’s L’ TOUCH)‘ 4월 이벤트(롯데카드)

이번 이벤트의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어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의 혜택 내 ‘터치(TOUCH) 서비스’에서 이번 혜택을 선택한 뒤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4월 매주 월요일에는 ‘[다같이 Let’s L] 네이버페이’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4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일에 2천 원이 할인된다. 1일 1회, 행사기간 중 모두 2회 한도로 제공된다.

4월 마지막 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제공되는 혜택은 ‘[다같이 Let’s L] 롯데닷컴’이다. 롯데닷컴에서 4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일에 2천 원을 할인해 준다. 네이버페이 혜택과 마찬가지로 1일 1회, 기간 중 모두 2회가 제공 한도다.

롯데카드는 이 밖에도 터치 서비스를 통해 4월 한 달 동안 세탁업종, 배달의 민족, 이케아 코리아, 주유소·자동차 정비업종, KTX·SRT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은 삼성페이에 등록된 롯데카드 이미지 위의 ‘혜택’ 항목에서 추천된 혜택을 선택한 뒤 결제하면 롯데카드의 터치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