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칠성음료, 아빠를 위한 시원한 음료 선물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 진행

자녀들 사연 받아 무더운 날씨에도 힘들게 일하는 아빠 위해 음료 40박스씩 전달

  • 기사입력 2019.08.12 10:05
  • 기자명 차성웅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무더운 여름에 힘들게 일하는 아빠를 응원하고 싶은 자녀의 마음을 담아 시원한 음료를 전달하는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롯데칠성음료,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롯데칠성음료)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은 많은 사람에게 감동을 주고자 롯데 계열사의 특성과 역량을 활용해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나눔 프로젝트다. 롯데칠성음료는 종합음료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살려 가족 간에 음료를 통해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캠페인을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 CSV 홈페이지(http://csv.lotte.co.kr)를 통해 사연을 받고 내부 심사를 거쳐 총 20명을 선정했다. 선정된 아빠의 직업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는 소방관, 더운 날에도 튼튼한 건물을 짓는 건설 근로자를 포함해 사회복지사, 환경미화원, 공장근로자, 음식배달원, 군인, 비행기정비사, 집배원 등 다양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20명의 아빠의 일터에 직접 방문해 자녀의 응원 편지와 함께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생수 아이시스, 커피 칸타타 등 음료를 40박스씩 전달할 계획이다.

▲ 롯데칠성음료,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아빠 힘내세요 캠페인은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가족을 위해 헌신하시는 아빠에게 자녀가 롯데칠성음료를 통해 전하는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롯데 CSV 홈페이지를 통해 칠성음료 뿐만 아니라 제과, 월드, 호텔, 렌탈, 하이마트 등 다양한 계열사가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에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다양한 사회구성원들과의 공감대 형성에 나서고 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에 나눔저금통 성금 전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영재아동 지원, 별 내리는 숲 조성 캠페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도서 기부 드림북 캠페인, 대표 및 임직원이 참여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사물인터넷 분리수거함 활용한 재활용 증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