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CC, 창호 구매하면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 기사입력 2019.10.10 23:07
  • 기자명 유정재 기자
▲ 홈씨씨인테리어가 창호 구매 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KCC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KB국민카드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더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로이유리는 동일한 복층 유리일 때 일반 유리에 비해 단열 성능이 약 45% 향상됐다. 유리 표면에 은(Silver)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였기 때문이다.

 

로이유리는 창을 통해 들어오는 가시광선은 대부분 안으로 투과시켜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은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겨울에는 안에서 발생한 난방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하고, 여름에는 바깥의 열기를 차단하는 등 단열 효과가 커 냉·난방비를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또 국내 창호 업계에서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창틀의 변형·뒤틀림, 코너 접합부 파손으로 인한 누수 및 누기 등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할 경우 13년간 수리 혹은 교환 조치하며, 복층 유리 내부 습기, 시스템 창호 하드웨어 파손 등에는 5년 간, 소모성 부품 손상 시에는 2년 간 품질을 보증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