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화학BU, 월트디즈니 ‘데케이드 인 콘서트’ 소방관가족 초청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9/11/29 [14:55]

롯데화학BU가 11월 30일 소방관 가족 및 순직소방관 유가족을 초청해 월트디즈니 <데케이드 인 콘서트(A Decade In Concert)>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행사엔 전국 소방가족 1,500명이 초청돼 콘서트 관람과 롯데타워전망대 투어가 함께 이루어진다.

 

 

‘함께가는 롯데’ 초청행사는 불철주야 대한민국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과 그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되었으며, 롯데케미칼㈜, 롯데첨단소재㈜, 롯데정밀화학㈜, 롯데건설㈜이 기부금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기부하여 성사되었다.

 

롯데화학BU 관계자는 “소방의 달을 맞이하여 재난 현장에서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잠시나마 업무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본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롯데화학BU는 소방관 여러분의 강도 높은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 개최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월트디즈니 <데케이드 인 콘서트>는 월트디즈니의 지난 10년을 대표하는 작품들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롯데콘서트홀의 대형스크린에 상영함 과 동시에 애니메이션에 삽입된 음악을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로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한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19/11/29 [14:55]   ⓒ wngo
 
롯데화학BU 월트디즈니 데케이드 콘서트 소방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