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루돌프 쏘나타' 타고 선물 주는 현대차 '산타원정대'
저소득 어린이 후원금 1억5천만원 전달
 
손경숙 기자   기사입력  2019/12/13 [10:15]



현대차 직원들이 산타가 돼서 '루돌프 쏘나타'를 타고 서울 복지기관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현대차는 1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저소득가정·복지기관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사회공헌 활동인 '산타원정대'가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에서 현대차는 후원금 1억5천만원을 전달했고 임직원들은 어린이들의 희망에 맞춰 준비한 선물을 들고 서울 6개 복지기관 어린이 305명을 찾아갔다.

 

서울 강남구 국내사업본부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유원하 판매사업부장, 정원대 국내지원사업부장, 최불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국후원회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 4회째인 산타원정대는 지난해까지 1천여 명에게 선물을 전했고 올해는 605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루돌프 쏘나타'는 크리스마스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에 전시된다.

 

현대차 고객들로 구성된 현대모터클럽 봉사단은 21∼22일 '산타 베뉴'를 타고 이동이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4일엔 전국 판매왕들이 모금한 1천만원과 회사 사회공헌기금 1천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희망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환아 의료비로 전달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19/12/13 [10:15]   ⓒ wngo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