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일산업,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가족 <헬로카봇> 관람 후원
 
이윤태 기자   기사입력  2019/12/30 [22:45]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이 지난 12월 28일(토), 대일산업의 후원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와 가족을 뮤지컬 <헬로카봇> 공연에 초대했다. 뮤지컬<헬로카봇>는 현재 텔레비전 및 유튜브 등에서 방영되고 있는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며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에서 주최, 주관한 어린이 뮤지컬이다.

 

▲ 12월 28일(토), 대일산업 후원으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와 가족을 뮤지컬 <헬로카봇> 공연에 초대했다.(사진-한국소아암재단)    

 

한국소아암재단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의 사회성 향상을 위해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 어린이뮤지컬 <헬로카봇> 공연에 100명의 환아들과 가족들을 초대해 공연관람과 선물을 증정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정서지원사업을 통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이 사회생활에 대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고, 또한 투병기간 동안 꿈과 희망, 용기를 잃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윤진석 과장은 “연말,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뮤지컬 관람의 특별한 기회를 제공해 주신 대일산업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물까지 전달해 주셔서 어린이들의 기쁨이 배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치료중인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 및 수술비, 외래치료비지원, 쉼터운영사업, 학습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헌혈증 및 가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19/12/30 [22:45]   ⓒ wngo
 
대일산업 소아암재단 헬로카봇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