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서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실시

손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6:45]
경제/산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서 밸런타인 데이 프로모션 실시
 
손경숙 기자   기사입력  2020/02/11 [16:45]



현대백화점은 밸런타인 데이 기념일을 앞두고 11일부터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압구정본점은 해당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프린프린, 스푼홀릭 등 1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발렌타인 데이 기프트 이벤트'를 연다. 대표 상품은 100% 수제 마카롱인 '프린프린 생과일 마카롱', 먹는 꽃다발로 유명한 '쇼콜리디아 벚꽃 브라우니', 수제 화이트 초콜릿 브랜드 트리투바의 '화이트 초콜릿' 등이다.

 

신촌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사랑하기 좋은 날'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고디바, 엘로코, 커피그라운드 등 초콜릿 브랜드가 참여한다. 엘로코 초콜릿 화분케이크, 커피그라운드 골든 브릭스 캐러멜 등이 대표 상품이다.

 

목동점에서는 해당 기간 지하 2층 행사장에서 '러브 블라섬 발렌타인 마켓'이 열린다. 행사에는 헨느, 포틴룸스 등 잡화 브랜드와 탑노트, 씨엘로 등 의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은 헨느 앞접시, 포틴룸스 액세서리, 라구나비치 지갑 등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초콜릿 브랜드와 선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행사에는 평소 백화점에서 만나보기 힘든 이색적인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20/02/11 [16:45]   ⓒ wngo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