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종대 요리학교 컬리너리스쿨 (SCIA),양식과정 및 한식과정 수강생 모집

  • 기사입력 2020.11.14 20:43
  • 기자명 김다원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이 양식과정 및 한식과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모집과정은 양식과정 ‘클래식에 누벨을 더한 오뜨 퀴진 클래스 Ⅰ’와 한식과정  ‘뉴욕으로 간 장금이’ 이다.

‘클래식에 누벨을 더한 오뜨 퀴진 클래스 Ⅰ’은 前 신라호텔 서양요리 총괄과 국제 기능 올림픽 기술위원으로 활동하였던 김성국 교수가 수업을 진행한다.

본 과정은 서양요리의 기본 및 맛의 이해, 애피타이저와 소스, 메인요리 등 체계적인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클래식에 새로운 조리방법을 더하여 고품격 전문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뉴욕으로 간 장금이’는 국가무형문화재 한복려 전수자이자 더스푼77 오너셰프인 이미영 교수가 수업을 담당한다.

본 과정은 산수유불고기, 영양부추샐러드, 궁중닭찜, 연저육찜, 떡갈비 새송이 산적, 문어 아보카도 샐러드, 백화반, 갈비찜구이 등 세계 속 한국 음식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구성하여 흥미롭고 손쉽게 한식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이번 양식 및 한식과정 수강신청은 세종컬리너리스쿨 홈페이지(http://scia.sejong.ac.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세종 컬리너리 스쿨(02-6935-2690~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