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본코리아 빽다방, 국내산 딸기 활용한 신메뉴 3종 출시

싱그러운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과일 본연의 향긋한 풍미를 강조한 딸기 신메뉴 3종 선보여

  • 기사입력 2021.02.17 08:51
  • 기자명 최수경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제철 맞은 국내산 딸기를 활용한 상큼한 풍미의 '딸기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요즘 가장 맛있는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풍성히 즐길 수 있도록 ‘BERRY SPECIAL’을 테마로, 국내산 딸기를 아낌없이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딸기 본연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라떼와 에이드부터 레트로 컨셉의 파르페까지 총 3종이다.

먼저 '몽땅딸기파르페'는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개발된 이색적인 메뉴로, 딸기와 시리얼, 후르츠칵테일 등을 층층이 올리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얹어낸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딸기와 함께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이번 메뉴는 함께 제공되는 스푼을 이용해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따로 먹을 수도 있고, 취향에 따라 메뉴 하단의 간얼음과 토핑을 아이스크림과 섞어 즐길 수도 있다.

'딸기라떼'는 향긋한 딸기에 고소한 우유를 더해 입안 가득 풍부하게 감도는 부드러운 딸기맛이 인상적이며, '딸기에이드'는 딸기를 톡톡 튀는 탄산수에 담아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보다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음료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몽땅딸기파르페'와 '딸기라떼'에는 쫄깃한 식감의 '블랙펄'을, '딸기에이드'에는 '코코넛 젤리’를 더해 달콤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딸기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몽땅딸기파르페'가 4천 5백원, '딸기라떼'와 '딸기에이드'가 3천 5백원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어느 때보다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소비자들을 위해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고자 봄 기운을 가득 머금은 딸기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상큼한 딸기의 식감이 살아있는 이번 신메뉴와 함께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빽다방은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