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GO 게시판] 굿피플, '지구를 구하는 행동' 굿피플 서포터즈 GPS 3기 모집

20세 이상 대학생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모집
기후변화·마케팅 전문가 강의 수강 기회 등 제공

  • 기사입력 2022.05.20 15:27
  • 기자명 손경숙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이 '굿피플 서포터즈 GPS 3기'를 모집한다.

GPS는 굿피플 서포터즈(Good People Supporters)의 약자다.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길잡이'의 의미를 갖고 있다. 2021년 1, 2기를 거쳐 올해로 3기째를 맞았다.

굿피플 서포터즈 GPS는 '지구를 위한 GOOD PRESENT, GPS'를 주제로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누구도 소외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 지구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한다.

굿피플은 5월 31일까지 GPS 3기를 모집한다. 20세 이상 대학생 30명이 선발되며 7월 2일부터 10월 1일까지 활동한다. 팀 활동을 통해 기후변화 대응 아이디어와 캠페인 기획 제안, 기후변화와 마케팅 특강 수강, 지구행(지구를 구하는 행동) 미션 수행 등을 진행한다. 

굿피플은 GPS 3기 대학생들에게 ▲서포터즈 위촉장 및 활동인증서 ▲GPS 웰컴키트 ▲조별 오프라인 모임 활동비 ▲기후변화 및 마케팅 전문가 강의 수강 기회 ▲히어로 레이스 참가 자격 및 키트 ▲서포터즈 활동 봉사시간 인정 ▲기관 오프라인 행사 우선 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 방법은 굿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기후변화로 아동을 비롯해 취약계층들이 위험에 노출돼 있다"며 "굿피플 서포터즈 GPS가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모두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