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구세군X티몬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나눔도 이제 소셜기부로!

갖고 싶은 것보다 필요한 것을 선물로 받는 그룹홈 아이들
소셜기부로 아이들이 정말 원하는 특별한 신학기 선물을 준비해 주세요!

  • 기사입력 2022.08.10 07:19
  • 기자명 손경숙 기자
▲ 구세군이 티몬을 통해 선보이는 소셜기부 캠페인 이미지. 카드 및 각종 페이를 통해 직접 기부하거나 상품문의 게시판에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당 100원의 티몬 매칭기부가 진행된다

한국구세군(사령관 장만희, 이하 구세군)이 지난 8일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티몬’과 함께 그룹홈 아이들에게 신학기 선물을 지원하는 소셜기부 캠페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셜기부 캠페인은 좋아하는 것보다는 필요하는 것, 함께 생활하는 친구들과 늘 같은 선물을 받는 것에 익숙한 그룹홈의 아이들을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구세군은 지난 겨울에도 그룹홈 아이들 각자가 원하는 것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2021 메리 레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하여 아이들과 시설 관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스부 박종환 부장은 “구세군은 다가오는 9월 신학기가 그룹홈 아이들에게 희망과 기쁨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티몬과 함께 소셜기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각자의 사연으로 그룹홈과 함께 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나눔이 소셜로 이어져 대한민국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는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구세군과 티몬의 소셜기부 캠페인은 구세군자선냄비본부 홈페이지(www.jasunnambi.or.kr) 內 메인배너를 클릭하거나 티몬(www.tmon.co.kr/deal/12684246242)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국구세군은 1908년 대한민국에서 활동을 시작한 대한민국 1호 공익법인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 외에도 국내재난지역 긴급구호, 국제본부를 통한 해외분쟁지역 긴급구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실제적이며 지속적인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