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카드 ‘가족 캠핑 초청 이벤트’

50가족 최대 200명 초청, ‘비발디 캠핑 파크’에서 1박 2일 캠핑

  • 기사입력 2015.04.28 13:21
  • 기자명 김아름내 기자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5월 가정의 달을맞아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 캠핑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 KB국민카드,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캠핑 초청 이벤트 실시 © KB국민카드


이 행사는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홍천군에 소재한 비발디 캠핑 파크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바비큐 재료를 비롯해 캠핑에 필요한 텐트, 테이블,의자 등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참가 대상 고객은 「KB국민 러브유카드」 또는 「KB국민 골든라이프카드」 회원으로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SK주유소에서 1회 이상 사용하거나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 참가는 가족 당 최대 4명까지 가능하며, 참가비는 가족당 2만원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3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또는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캠핑 장비와 경험이 없어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의 캠핑을 계획하고 있던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