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배냇, New 순 산양유아식 탄생 체험단 모집

산양유아식 제공ㆍ선정된 고객에 고급 유모차 등 증정

  • 기사입력 2015.04.28 16:00
  • 기자명 김아름내 기자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아이배냇이 모유 대용식인 조제분유에 대해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New 산양유아식을 새롭게 리뉴얼함에 따라, ‘순산양유아식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연다.


▲ © 아이배냇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수유 중인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아이배냇 홈페이지(http://www.ivenet.co.kr)에 접속해간단한 설문에 참여한 후 신청서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총 1천명을 선정,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400g) 1캔을 선물, 증정한다.

또, 제품 수령 후 체험 후기, 또는 산양유아식 이미지를 함께 본인의 블로그에 작성하고 포스팅 주소(URL)를 이벤터 게시물에 덧글로 남기면, 우수 리뷰자 고객을 선정, 150만원 산당의 고급유모차 및 아이배냇 산양유아식 1박스와 아이배냇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만 포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순산양유아식은 젖소 성분을 일체 섞지 않고 국내최다 산양유성분 100%에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3종을 추가로 배합, 소화기관을 튼튼히 하여 아이가 부드러운 변을 볼 수 있도록 설계한 진정한 산양유아식”이라고 설명하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엄마들이 아이배냇 산양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