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페이스, 감사의 달 선물로 재킷ㆍ신발 제안

스트레치 라이트 재킷, 레드페이스 PFS 플렉스 워킹화 추천

  • 기사입력 2015.04.28 16:00
  • 기자명 김아름내 기자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최근 캠퍼스 잡앤조이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어버이날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위 선물로 '현금ㆍ상품권'에 이어 '아웃도어ㆍ스포츠 웨어 등의 의류를 선물하겠다'는 대답이 뒤를 이은 것으로 나타났다.이와관련, 레드페이스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아웃도어 상품을 소개했다.


▲ '스트레치 라이트 재킷', '스트레치 라이트 우먼 재킷' ©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는 2015 S/S 시즌 신상품으로'스트레치 라이트 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방풍기능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녀 공용의 슬림핏 재킷을 출시했다.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재킷으로, 야외활동 등에 챙겨 나갈 수 있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올리브, 그레이, 여성용은 네이비, 오렌지, 그린, 스카이가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8만 8천원.

또, 트레일 워킹 및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남녀 공용 워킹화인'PFS 플렉스 워킹화'를 추천했다. 무봉제 기법을 사용하여 무게를 줄인 초경량 상품으로, 산에서도 신을 수 있을 정도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하여 착용감도 우수하다. 사이즈는 230~285mm(핑크 230~255mm)까지 있고 색상은 그레이, 오렌지, 라임 ,네이비, 핑크가 있다. 가격 7만 9천원.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이용준 차장은 "아웃도어 상품은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항상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품목"이라며 "레드페이스의 활동성 좋은 제품으로 부모님께 효도하는 5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