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정, 현장소통 학부모와의 정책공감 토크콘서트

  • 기사입력 2015.10.13 05:38
  • 기자명 이윤태 기자
▲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은 12일 남양주시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마을교육공동체' 라는 주제로 남양주시 학부모들과 공감토크를 가졌다.(사진 가운데 오른쪽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왼쪽 방호석 구리남양주 교육장) © 구리남양주교육청

[한국NGO신문]이윤테 기자 =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은 남양주시 평생교육원 대강당에서 남양주 학부모들과 함께 '마을교육공동체' 라는 주제로 공감토크를 가졌다.

12일(월) 남양주시 제2청사에서 열린 이번 공감토크에는 남양주 지역의 학부모 130여명이 참석했다. 공감토크 1부에서는 '학보모가 공감하는 경기교육 정책'에관해 2부에서는 '학부모가 함께 하는 마을교육공동체' 라는 주제로 교육감과의 공감토크가 각각 진행되었다.특히 2부에서 학부모들은 교육감과의 대화를 통해 마을교육공동체의 사례꿈의학교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공감대를 넓혀가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넷 생중계로 실시한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실시간으로 경기도 지역 학부모들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에서 나누는 자리가 돼기도 했으며 이자리에서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은 "학생중심 ,현장중심의 경기도 교육정책을 만들어 가겠다" 고 강조하면서 경기도 교육발전을 위한 학부모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