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로윈데이‘이색 힙합 콘서트’즐겨요!

  • 기사입력 2015.11.02 05:04
  • 기자명 이윤태 기자

[한국NGO신문]이윤태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에서 이랜드크루즈가 주최하고, KB국민은행이 후원하는할로윈데이 이색 힙합콘서트『CRUISE HIPHOP PARTY』에Youth고객을 초청했다고 1일 밝혔다.



▲'버벌진트' 와 '한해'의 열정적인 무대는 10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뜨겁게 만들었다. © KB국민은행


이번 콘서트는 지난 9년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홍보대사와 블로그기자단으로 활동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전접수를 통해 300여명을 초청하게 됐다.



KB국민은행이 배출한 1,000여명의대학생홍보대사와 블로그기자단은 활동 당시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 금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KB국민은행과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이어갈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할로윈데이’를 맞아 행사장 곳곳에서 할로윈 축제의 콘셉트으로 꾸며졌으며, 레드카펫위에서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버벌진트’와‘한해’의 열정적인 무대는 10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을 뜨겁게 만들었다.



콘서트에 참여한 한 학생은 “지금까지 많은 콘서트에 가봤지만, 이렇게 이색적인 콘서트는 처음이었다”며,“오랜만에 친구들도 다시 만나고, 선후배들과 함께 멋진 공연도 볼수 있어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학업과 취업, 업무 등으로 지친 Youth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며,“앞으로도 20~30대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