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C그룹, 오버액션토끼 보름달 & 잠바주스 음료 6종 출시

  • 기사입력 2017.09.29 10:03
  • 기자명 차성웅 기자

SPC그룹은 SPC삼립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보름달’에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를 적용한 ‘오버액션토끼 보름달’과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 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SPC삼립은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보름달’에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를 적용한 ‘오버액션토끼 보름달’(SPC삼립)


'오버액션토끼'는 카카오톡과 라인 등의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유쾌하고 발랄한 동작을 선보여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다.

SPC삼립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달콤한 딸기 크림이 들어간 부드러운 카스테라인 '보름달' 제품에 각기 다른 포즈의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적용해 3종의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또한 60종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이 랜덤으로 1개씩 들어 있어 구매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오바액션토끼 보름달'은 전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며, 다음달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권장가격은 1000원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음 달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적용한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도 가을 시즌을 맞이해 제철 수확물인 황옥사과, 홍옥사과, 밤, 옥수수, 메론 등을 활용한 음료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음료 6종은 '황옥 애플 사이더(ICE/HOT)', '황옥 사과주스', '메론 주스 크러셔', '홍옥 사과 그릭요거트', '옥수수 주스 크러셔', '마롱 블랙티 라떼'로 가을 제철 원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잠바주스는 시즌 음료 6종을 해피포인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최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케이윌의 싸인 CD를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22일까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