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식품, 한국심장재단에 사랑나눔 후원금 '2천만원' 전달

올해로 24년째 한국심장재단 후원, 누적 후원금 5억 7천만원
후원금은 경제적 형편이 어려워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심장병 환자의 진료비 지원에 사용

  • 기사입력 2023.05.03 22:05
  • 기자명 이영일 기자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 [정식품 제공]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 [정식품 제공]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사랑나눔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정식품은 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의 정기 후원사로서 지난 2000년부터 24년째 심장병 환자의 수술비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한국심장재단에 전달된 후원금은 총 5억 7천만원이다. 또한 정식품은 베지밀 제품에 심장재단 마크를 표시해 소비자들에게 한국심장재단에 대해 알리는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식품이 전달한 후원금은 한국심장재단의 진료비 지원 사업을 통해 경제적 형편이 어려워 치료받지 못하고 있는 심장병 환자 및 기타 질병환자들의 진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정식품 관계자는 “치료를 받지 못해 매일 고통을 겪고 계신 환자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으시길 기원한다”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은 지역 사회의 소외이웃에게 베지밀 두유를 기부하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과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굿바이 캠페인’, 한국혈액암협회 후원을 통한 백혈병 및 혈액질환 환자 지원, 혜춘장학회를 통한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