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두천시, 중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등 환경정화활동

  • 기사입력 2018.03.20 20:20
  • 기자명 이윤태 기자
[한국NGO신문] 이윤태 기자=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성옥)는 지난 20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중앙동 11,13통 환경취약지구를 중심으로 클린데이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하였다.

▲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는 20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중앙동 11,13통 환경취약지구를 중심으로 클린데이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하였다. (동두천시)

이날 활동은 중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를 비롯하여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 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0여명이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솔선수범 참여하여 관내 곳곳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였다.

또한, 이번 활동은 지역주민들로부터 요구가 있었던 13통지역의 주차장구역 및 명진경로당 근처 등을 중심으로 겨울동안 쌓여있던 쓰레기를 깨끗이 정비하기도 하였다.

▲ 중앙동 바르게살기위원회를 비롯한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 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50여명등 관내 곳곳에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였다. (동두천시)

조성옥 중앙동장은 “클린데이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환경정비가 필요한 곳을 찾아 깨끗이 하는데 커다란 의미가 있는 같다.” 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환경정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