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무더위 속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프로모션 진행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아이패스’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 기사입력 2018.08.02 09:57
  • 기자명 차성웅 기자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여름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아이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아이패스 프로모션(KGC인삼공사)


‘아이패스H 100일세트’ 구매 시 ‘황진단’ 3환, 아이패스 제품(J, M, H, 파워) 구매 시 동일제품 3포(병)를 추가 증정한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성장기 자녀를 위한 ‘주니어(J)', 청소년을 위한 ‘엠(M)', 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에이치(H)' 등 연령대에 맞춘 제품이 있으며, 특별한 집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미니병 드링크 제품인 ‘아이패스 파워’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특별히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건강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8월 3일부터 8월 12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화애락 후’, ‘알파프로젝트(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루마엑스)’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패스’의 전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