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미 인의초, 2018 경북학교스포츠클럽 축구대회 우승

  • 기사입력 2018.09.14 11:05
  • 기자명 서주달 기자

구미시 인의초등학교가 지난 9일, 경주 무산중학교에서 열린 2018 경북학교스포츠클럽 축구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각 시에서 실시한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서 우승한 구미 인의초등학교, 경주 풍기초등학교, 포항 지곡초 등 세 학교 간의 대결로 진행되었으며, 우승한 학교는 전국대회 출전권을 획득하게 되었다.

▲ 2018 경북학교스포즈클럽 축구대회(구미시)


경기결과는 인의초등학교 1승 1무, 포항지곡초등학교 1승 1패, 풍기초등학교 1무 1패로 최종 인의초등학교가 우승하여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 출전권을 획득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결과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마음을 모아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굴하지 않고 연습을 거듭한 끝에 이루어 낸 성과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게 와 닿는다."고 말했다.

경기에 참여한 노O서 학생은 “ 구미 대회와는 달리 너무 부담스럽고 긴장이 많이 되었지만, 친구들을 믿고 연습한대로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며 "전국대회에서는 오늘 경기에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서 최선의 결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희 교장은“ 항상 열심히 연습에 참여한 학생들이 대견스럽고 값진 노력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에 있을 전국대회 뿐만아니라 앞으로 학생들이 학교스포츠클럽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