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인그룹 동화세상에듀코, 특화된 '교육코칭서비스' 눈길

국내유일 1:1 방문학습 코칭시스템, 학생 장/단점 진단,관리

  • 기사입력 2019.03.05 13:11
  • 기자명 차성웅 기자

바인그룹의 모기업이기도 한 ㈜동화세상에듀코는 지난 1995년 창업이래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진행하며 1:1 교육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잠재된 가능성을 일깨워 주는 ‘코칭’을 비전으로 삼아 다양한 코칭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화세상에듀코에 따르면 코칭(Coaching)은 coach(코치)라는 사륜 마차를 뜻하는 단어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코치(마부)는 고객이 원하는 목표를 들어주고, 그 목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는 역할을 할 뿐 목표와 방법을 정하는 과정에서 선택은 고객이 하는 것, 이것이 코칭이라는 것이다. 고객에게는 무한한 잠재력(가능성)이 있고 그 해답도 고객에게 있기 때문에 그 해답을 찾는 과정에서 코치가 필요하며, 코치는 고객이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의 가이드 역할을 하는 사람이라고 정의한다.

동화세상에듀코는 On-Off Line이 융합된 코칭교육 시스템으로 유아,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코칭교육 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고객을 찾아가 고객의 자기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동화세상에듀코가 새 학기를 맞아 지난 2월 개최한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에 140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다.(동화세상에듀코)

특히 동화세상에듀코가 새 학기를 맞아 지난 2월 개최한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에는 140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다.

동화세상에듀코는 2008년부터 매년 최신 입시정보와 자녀교육, 공부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서울, 대전, 부산에서 다양한 주제로 개최해 왔다.

이번 2019 학생학부모세미나에서는 새 학기를 앞두고, 학생들의 학습계획 및 공부전략을, 학부모에게는 부모코칭 및 입시변화 예측 가이드와 학생부종합전형에 관하여 입시전략에 도움이 되는 자료 및 정보를 제공했다.

동화세상에듀코 관계자는 "학생학부모세미나를 통해서 많은 고객들이 코칭의 중요성과 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자녀는 효율적인 공부전략을 세우길 바라는 마음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편, 바인그룹은 1995년 ㈜동화세상에듀코로 출발, 2017년 그룹으로 출범 이후 교육분야·무역·해외법인 등 기존 계열사와 여행·임대자산관리·외식·IT모바일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현재 20여개 계열사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