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미교육지원청, 2019학년도 유.초.중.고 학교(원)장 회의 개최

배움이 즐겁고 나눔이 행복한 '참 좋은 구미교육 실현'에 앞장 다짐

  • 기사입력 2019.03.08 10:15
  • 기자명 서주달 기자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백효)은 지난 3월 6일(수) 4층 대회의실에서 지역 내 유․초․중․중․고․특수학교 학교장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 좋은 구미교육 실현’을 위한 1학기 학교장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2019 유.초.중.고 학교장 회의(구미교육지원청)

이날 회의는 3월 1일자로 부임한 이백효 교육장의 인사에 이어, 전입 및 승진한 초ㆍ중ㆍ고등학교 교장 인사,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와 교육지원과장의 주요업무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2019년 3월 1일자로 새로 부임한 이백효 교육장은 “구미는 첨단 IT산업 도시이자 유서 깊은 선비 문화의 본향으로, 국제화된 전문인력 양성, 교육 양극화 해소, 외국어교육 강화 등을 목표로 구미 글로벌 교육특구 사업을 추진하며 참 좋은 구미교육 실현에 노력하겠다."며 "선생님들에게는 가르치는 보람을, 학생들에게는 배움이 삶이되는 즐거움을, 학부모님과 지역주민 여러분께는 희망과 감동을 주는 구미교육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보살피고 희망을 듬뿍 심어주자."라며 "학생 수업 활동 중심 수업, 학교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는 교육, 그리고 학생들의 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참석한 학교장들은 다양화 특성화된 1학기 교육과정 운영으로 배움이 즐겁고 나눔이 행복한 참 좋은 구미교육 실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