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스트로즈, 소아암재단에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물품 후원

  • 기사입력 2019.04.02 09:14
  • 기자명 조응태 기자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과 ㈜퍼스트로즈(대표 임형진)는 3월 28일(목), 서울 중구에 위치한 소아암재단 사무실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 3월 28일(목), 서울 중구 소아암재단에서 퍼스트로즈와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소아암재단)

퍼스트로즈는 비누, 샴푸 등 생활용품을 후원하고, 기부된 물품은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소아암 병동에 전달되어 환아 가족과 아이들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임형진 퍼스트로즈 대표는 “천연 성분만 사용한 퍼스트로즈 비누와 미스트는 투병중인 아이들과 가족에게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라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이 치료 잘 받고 하루빨리 건강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물품후원은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홈페이지 www.angelc.or.kr 후원문의 02-3675-1145)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