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인그룹, 청소년 리더십프로그램 '위캔두' 프렌즈 모집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진행, 참가희망자 5월 13일까지 신청마감

  • 기사입력 2019.04.19 15:24
  • 기자명 차성웅 기자

바인그룹이 운영하는 청소년 사회공헌 리더십프로그램 ‘위캔두(We can Do)’가 One day 프렌즈를 모집한다.

▲ ‘위캔두(We can Do)’활동 모습(바인그룹)

이번 1day 프렌즈 행사는 5월 18일 오전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서울(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왕산로25) 과 부산(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6 영풍리젠시 1204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모집기간은 2019년 5월 13일(월) 자정까지다.

바인그룹이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사회공헌 리더십프로그램 ‘위캔두(We Can Do)’는 청소년들이 내 안의 잠재능력을 깨닫고 행복한 성장을 해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해하고 있는, 세계적인 리더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이다.?

진정성 있는 교육을 통해 청소년의 무한한 잠재 가능성을 발굴해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것을 깨닫게 하고, 청소년의 자기성장을 지원한다.

바인그룹 위캔두(We Can Do) One day 공교육 프로그램 구성 내용은 △자부심과 자신감 향상 프로그램 ‘나는 내가 좋다’ △발표능력을 키우는 ‘액션스피치’ △꿈과 목표의 차이를 배우는 ‘목표 설정’ △효율적인 시간관리 전략을 배우는 ‘목표를 위한 시간관리’ 등이다.

▲ ‘위캔두(We can Do)’ 1 day 프렌즈 모집 안내(바인그룹)

한편, 바인그룹은 1995년 코칭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동화세상에듀코에서 시작해, 2017년 그룹으로 출범 이후 교육분야·무역·해외법인 등 기존 계열사와 여행·임대자산관리·외식·IT모바일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현재 20여개 계열사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바인그룹은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인 '위캔두' 외에도 해피투게더 봉사단, 1사1촌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