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세용 구미시장,'제21회 경북장애인체육대회' 구미시선수단 방문 격려

" 장애인체육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기울일 것"

  • 기사입력 2019.04.30 10:04
  • 기자명 서주달 기자

구미시장애인체육회(회장 장세용 구미시장)는 지난 4월 26일(금) 제21회 경북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고 있는 구미시 선수단을 격려코자 상주시민운동장 일원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 장세용 구미시장이 구미시선수단을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구미시)


제21회 경북장애인체육대회는 17만 경북장애인 가족과 도민이 함께하는 한마음 대축전으로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란 대회 슬로건 아래 지난 4월 25일(목)부터 4월 26일(금)까지 이틀간 상주 시민운동장 일원에서 도내 23개 시·군 3000여명의 선수, 임원 등이 참가하여 배드민턴, 탁구, 파크골프 등 13개 종목에 걸쳐 열띤 화합의 장을 펼쳤다.

구미시장애인체육회에서는 선수, 임원 등 200여명이 9개 종목에 참가하여 금메달 17개, 은메달 20개, 동메달 14개를 획득하는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이날 선수단 격려를 위해 상주를 찾은 장세용 구미시장은 구미시 대표선수들의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을 찾아 격려와 응원으로 선수단 사기를 북돋아 주었으며, 구미시선수단은 대회기간 중 열띤 응원을 펼쳐 특별상으로 응원상을 수상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장애인이 행복한 도시가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이기에 장애인 체육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