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이소, ‘쿨썸머’ 여름 기획전 진행... '3C' 제안

여름철 불쾌지수 높이는 온도, 위생·청결, 습도 문제 해결

  • 기사입력 2019.06.24 14:03
  • 기자명 차성웅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철 불쾌지수를 높이는 세 가지 요소인 온도, 위생·청결, 습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여름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다이소는 ‘쿨썸머’ 여름 기획전을 열고 쾌적한 여름을 위한 소비 키워드로 3C(Cool, Clean, Cosy)를 선정했다.

체감온도를 낮추는 쿨(Cool), 위생 및 청결을 담당하는 클린(Clean), 실내외 환경을 편안하게 만드는 코지(Cosy) 상품군으로 200여종을 구성,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준비할 수 있게끔 했다.

▲ 다이소 ‘쿨썸머’ 여름 기획 상품.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쿨스카프’, ‘쿨링스프레이’, ‘캐릭터핸디선풍기’, ‘포켓선스틱’. (아성다이소)

시원함을 전달하는 쿨 상품은 냉방용품 및 냉감소재 용품 등으로 준비됐다. 여름 효자 상품인 미니선풍기와 탁상용 선풍기는 물론 시각 및 촉각에 시원함을 전해 체감온도를 내려주는 기능성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여기에 다이소는 시각 및 촉각에 시원함을 전해 체감온도를 내려주는 기능성 아이템들을 추가했다. 메이드 시리즈는 바다 색감을 활용한 시각적 컬러테라피로 체감 온도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또한 멘톨 성분이 함유된 쿨스프레이, 냉감소재를 적용한 쿨스카프 및 쿨토시 등을 사용하면 피부에 직접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차가운 얼음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빙용품과 아이스팩도 마련됐다.

위생 건강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여름철에 활용도가 높은 클린 아이템은 청소용품 및 방충용품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집안 곳곳에 생기는 곰팡이 해결을 위해 젤, 스프레이 등 다양한 타입의 제거제를 사용할 수 있고, 이후 곰팡이 방지 코팅제로 재발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

방충망과 모기 기피 스프레이, 살충제 스프레이를 준비해두면 모기 걱정 없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아이스백 및 아이스박스 상품은 야외에서도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식중독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다.

바디케어 용품, 패션용품, 리빙용품 등으로 구성된 코지(Cosy) 상품군을 활용하면 여름 실내외에서 쾌적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은 차양모자와 자외선 차단제 상품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데오드란트로 땀냄새 제거 및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름 실내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리빙용품들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옷장용, 이불용 등 다목적으로 이용 가능한 제습용품은 실내 습도를 적정 수준으로 낮추고 퀴퀴한 냄새를 없애준다. 이밖에 여름밤 잠자리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냉장고바지, 메쉬 및 대나무 소재로 통풍이 잘되는 수면용품도 갖춰져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불쾌지수가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다이소는 세 가지 요소인 온도, 위생·청결, 습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3C 아이템을 구성했다”며 “다이소의 3C 아이템과 함께 불쾌지수 걱정 없는 쾌적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