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먼디파마,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

  • 기사입력 2019.07.03 13:13
  • 기자명 조응태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7월 2일(화) 오후 1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먼디파마는 (재)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지난 2013년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가족들에게 메디폼 등 의료용품 지원, 각종 정서지원사업을 위한 재정지원을 6년째 해오고 있다.

▲ 7월 2일(화), 서울 중구 한국먼디파마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사진-한국소아암재단)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는 “한국먼디파마 임직원 모두는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응원합니다. 후원하는 성금과 물품들이 힘든 병마와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라며, 빨리 완치되어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명망 높은 글로벌 바이오제약 회사인 먼디파마사에서 오랜 기간 동안 한국의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마음을 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홈페이지www.angelc.or.kr 문의 02-3675-1145)은 2001년부터 소아암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학습지원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