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성식품, 코엑스 ‘2019한가위명절선물전’ 참가

전통김치 外 명품김치, 특허김치 등 다양한 김치 전시

  • 기사입력 2019.08.13 13:53
  • 기자명 이경 기자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대표 김순자)은 8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한가위명절선물전’에 참여해 다가오는 한가위를 대비한 명절선물김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성식품은 ‘2019한가위명절선물전’에서 전통김치를 비롯해 선물용으로 좋은 특허김치,황제김치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며, 명절 선물용 김치를 제안한다.명절 선물용 한성김치 패키지로 맛김치,미니롤보쌈김치,특허김치 등이 담긴 500g 포리백포장제품과 포기김치,돌산갓김치 열무김치 등이 포장된 1kg 포리백 제품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선물전에서는 포기김치,돌산갓김치,미니롤보쌈김치,깻잎양배추말이김치 등 전시되는 김치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도 운영한다.

▲ 2017명절선물전에 참여한 한성식품 부스 모습(한성식품)

‘2019한가위명절선물전’은 메쎄E&D와 대한급식신문사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명절선물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전통산업 발굴 및 우수 농수축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생활용품, 전통상품, 주류, 식음료, 농수축산물 등의 상품들이 총망라하며, 한성식품을 포함한 300여개의 관련업체가 참가한다.1000여가지의 한가위 선물세트를 직접 보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김순자 명장 외에도 다양한 식품명인이 참여하는 등 백화점이나 일반 유통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다양한 명절 선물이 전시된다.

한성식품관계자는“한성식품 전통김치와특허김치는실속 명절 선물뿐 아니라 고급 선물로도충분히 가치가 있다”며“다가오는 명절에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로 선물세트를 마련, 필요에 맞게 고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