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전국에서 터지는 빠른 속도의 U+ LTE 직접 비교해보세요”

  • 기사입력 2012.01.15 14:12
  • 기자명 이철우
LG유플러스가 U+ LTE의 마이크로 사이트에 고객들이 U+ LTE의 속도와 커버리지를 확인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LTE 속도비교’ 코너를 신설했다.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U+ LTE의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 ‘전국 84개시 LTE폰 속도비교’ 지도에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나 관심 있는 지역을 클릭해 각 지역의 속도 비교영상을 볼 수 있다.

전국 84개시 속도 비교 영상은 시내 중심 지역에서 촬영된 것으로 각 지역별 타사 대비 U+ LTE의 빠른 속도와 넓은 커버리지를 고객들이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서울 지역의 경우 종로구 영풍문고, 강남구 파이낸스 타워, 영등포구 63빌딩 등 25개 구 주요 빌딩 35개 내부와 지하에서 촬영 된 인빌딩 속도 비교 영상과 함께 12월 한달 간 LTE 고객이 직접 속도측정 애플리케이션으로 측정한 LTE 속도 평균값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고객이LTE 속도비교 영상을 확인 후 마이크로 사이트에 LTE 속도비교 소감을 이달 말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명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허남경 팀장은 “LG유플러스는 전국 84개시 4G LTE 서비스 커버리지와 경쟁사 대비 빠른 속도를 고객들에게 확실하게 인지시키기 위해 고객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U+ LTE의 빠른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