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카드, 예비부부 혜택 제공 ‘웨딩 이벤트’

  • 기사입력 2013.10.29 04:39
  • 기자명 김고은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심재오)에서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전제품 구입 계획이 있는 예비 부부는 10월 말까지 KB국민카드로 하이마트와 전자랜드에서 혼수가전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캐시백 혜택 등을 통해 혼수품을 마련할 수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에서 혼수 장만 예정인 예비 부부라면 엘롯데(11월 2일까지)와 AK몰(10월 31일까지)에서 KB국민카드 이용 시 최대 7% 할인과 엘롯데 포인트 15만점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신혼여행 답례품 등 선물 구매 계획이 있는 예비 부부의 경우 신라면세점(신라인터넷면세점 포함)의 할인 및 사은품 행사를 이용하면 실속 있는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스타일 웨딩 서비스를 활용하면 지역별 신혼여행 상품 정보, 결혼 자금 마련을 위한 대출 상품 정보, 부동산 정보 등 다양하고 유익한 결혼 관련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행사는 10월 말까지(단, 엘롯데는 내달 2일, 신라면세점은 내달 28일까지)결혼 예정인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단,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는 제외 대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