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월드 클루, 9월 탄생석 ‘핑크 사파이어’ 선보여

목걸이와 귀고리, 팔찌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 별도 구매도 가능

  • 기사입력 2017.09.07 14:14
  • 기자명 이경 기자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9월의 탄생석인 ‘사파이어’를 활용한 탄생석 주얼리 세트를 선보였다.

▲ 이랜드월드 클루 '핑크 사파이어 세트'. (사진=이랜드월드)

클루가 선보인 ‘핑크 사파이어’ 는 평화와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사파이어에 로맨틱한 핑크 컬러가 적용됐으며, 아기자기한 꽃송이 모티브를 활용해 화사한 느낌을 주어 한층 더 여성스러움이 강조 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사파이어’ 귀고리는 화사한 꽃송이 모양을 한 스터드 스타일로 핑크빛 사파이어가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됐으며 팔찌는 2중 체인 스타일로 되어 있어 레이어드 하여 스타일링 한 듯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클루의 ‘핑크 사파이어’는 목걸이와 귀고리, 팔찌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각 상품당 19,900원으로 세트 및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 관계자는 “9월 탄생석을 주제로 선보인 클루의 ‘핑크 사파이어’ 는 상품 자체에 의미를 담을 수 있는 퍼스널라이즈드 상품” 이라며 “연인, 친구 간에 생일축하, 고백, 신학기 새출발 등 다양한 의미를 담아 즐겨 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선보인 9월 신상품 ‘핑크 사파이어’ 세트는 전국 클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