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인 봉사단-자산관리재무법인,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식

  • 기사입력 2019.06.03 00:21
  • 기자명 조응태 기자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5월 31일(금) 오전 10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소아암재단 사무실에서 연예인 봉사단과 자산관리재무법인의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 5월 31일(금), 서울시 중구 소아암재단에서 열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식에 함께한 연예인봉사단, 자산관리재무법인 관계자들(사진-한국소아암재단)

연예인 봉사단과 자산관리재무법인은 2014년부터 꾸준히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성금을 조성하여 전달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오늘 전달식에 함께한 (재)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탤런트 한정국씨는 지난 2017년 자살기도자를 구출해 부산경찰청에서 표창을 받는 등 꾸준히 이웃을 돕는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보대사 탤런트 이일웅씨는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살리기 위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아픈 어린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용기를 내어 잘 치료받고,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사무국장은 “연예인 봉사단과 자산관리재무법인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2014년부터 조성된 성금이 벌써 74,929,720원에 이릅니다. 그 만큼 많은 어린이들과 가정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히고 감사를 표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는 www.angelc.or.kr 이며 후원문의는 02-3675-1145 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