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모모랜드,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 위해 굿네이버스에 생리대 1,500팩 기부

손경숙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5:34]
사회공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룹 모모랜드,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 위해 굿네이버스에 생리대 1,500팩 기부
 
손경숙 기자   기사입력  2020/07/31 [15:34]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30일(목)그룹 모모랜드가 저소득 가정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생리대 1,500팩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모모랜드는 굿네이버스를 찾아 저소득 가정 여아 지원을 위한 생리대 1,500팩을 기부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굿네이버스는 경제적 빈곤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용품 지원과 경제적, 심리·정서적 지원을 전국 11개 시도본부, 52개 지부에서 실시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 여아의 기본적인 권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기부에는 모모랜드가 지난 6월 모델로 발탁된 친환경 유기농 생리대 ‘소중한날엔’이 함께 힘을 모아 의미를 더했다.

 

모모랜드는 “성장기에 놓인 아이들에게 이번 기부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힘겨운 순간을 마주한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우리의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퍼트릴 수 있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경제적 빈곤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여아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기부를 실천해준 모모랜드에 감사드린다”라며, “굿네이버스는 생리대 지원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상담 치료 및 멘토링 사업으로 저소득 가정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모랜드는 2016년 데뷔 이후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모모랜드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20/07/31 [15:34]   ⓒ wngo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