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비대면 웹심포지엄 성료

개국 약사 등 관계자 2천여명 접속, 제품 및 임상활용 정보 제공

최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20/11/20 [18:47]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비대면 웹심포지엄 성료
개국 약사 등 관계자 2천여명 접속, 제품 및 임상활용 정보 제공
 
최수경 기자   기사입력  2020/11/20 [18:47]

유한양행이  19일 마그비스피드액 웹심포지엄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유한양행]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날 총 2천여명의 개국 약사 및 관계자들이 유한양행의 온라인 사이트인 ‘유메디'에 접속, ‘마그비스피드액’의 제품 정보 및 다양한 Q&A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며 2013년 출품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군이다.

 

2020년 3월 출시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하여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분들에게 적절하다.

 

기존 마그비정제대비 차별화된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 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경감시켜준다.또한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 B6 의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크게 증가 됐으며, 비타민B군의 복합제로 구성되어 구내염, 구순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스피드액은 정제대비 빠른 효능-효과 및 소비자 편의성 증대되어 만족스런 판매,복용 후기가 있다”며 “학술정보,임상사례를 원하는 약사님들께 웹심포지엄 개최로 마그비스피드액의 제품특징 및 임상사례가 공유됐으며 유한양행의 새로운 제품라인업을 활용해 향후에도 다양한 제품군의 비대면 웹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20/11/20 [18:47]   ⓒ 한국NGO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