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식품, 아침햇살 찐덕후 찾기 '아최몇?' SNS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0.12.04 09:18
  • 기자명 최수경 기자

 웅진식품이 "자사 SNS에서 ‘아최몇’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아침햇살을 진심으로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문구를 활용한 ‘아최몇(아침햇살 최대 몇 병까지 마셔 봤니?)’의 컨셉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침햇살을 애정하는 마음이 담긴 사진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아침햇살 찐덕후 5명을 선정해 아침햇살 3박스를 제공한다.

아침햇살은 1999년 출시된 국내 대표 쌀 음료로, 2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최근에는 뉴트로 열풍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장수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져 1020세대들에게도 새로운 스타일의 쌀 음료로 자리잡았다. 

웅진식품 SNS 관계자는 “아침햇살은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최애 음료로 손꼽히는 등 일명 아침햇살 ‘덕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아침햇살의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