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식품, 카카오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

임신·출산·육아·건강에 관한 소비자 소통 공간 마련

  • 기사입력 2015.04.29 17:23
  • 기자명 김아름내 기자
[한국NGO신문] 김아름내 기자 = 정식품(대표 이순구)이베지밀 콩유아식 공식 카카오스토리 채널 '정식품 콩유아식 스토리'를 열고 소비자와의 소통강화에 나선다.


▲ 정식품 공식 카카오스토리 정식품 콩유아식 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 이미지 © 정식품


정식품은 '정식품 콩유아식 스토리' 오픈을 통해 콩유아식 타깃인 초보ㆍ예비 엄마, 아빠와 주부 등에게 전문가 육아 상담, 이유식 레시피, 아이와의 놀이법 등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또 임신ㆍ출산ㆍ육아ㆍ건강 대한 고민과 공감 가는 이야기를 나누며 소비자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목소리도 듣는다는 계획이다.

이와관련, 정식품은 5월 18일까지 카카오스토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스토리 어플에 'vegemilbaby'를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누르고 '베지밀 콩유아식 통큰 이벤트'게시물에 오픈 축하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1박스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7일 발표된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 팀장은 "베지밀 콩유아식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기존 운영 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외에 '정식품 콩유아식 스토리'를 새롭게 오픈했다"며, "엄마와 아이의 건강을 지켜줄 다양한 건강·육아 정보와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