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서커피클래식, 25일 춘천서 열린다

올해 10회째, 강원지역에서는 처음 열려

  • 기사입력 2017.10.12 17:06
  • 기자명 차성웅 기자

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고품격 클래식 공연이 25일 강원 춘천시에서 열린다.

대표 커피기업인 동서식품㈜은 커피와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지는 '동서커피클래식'이 올해는 강원도 춘천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 행사포스터(동서식품)

동서커피클래식은 지역사회 소통과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동서식품의 대표적 문화 나눔 활동으로, 지난 2008년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인천, 대구, 광주, 창원, 청주, 전주 등에서 열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다.

이번 공연은 강원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며, 춘천시 백령아트센터에서 막이 오른다.

춘천시립교향악단이 연주하고, 피아니스트 조재혁, 바이올리니스트 우예주, 바리톤 카이 등 유명 음악가들이 무대를 꾸민다.

국내 정상급 클래식 음악가들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음악과 예술에 관심 있는 춘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사전 초대권 수령을 통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티켓 및 공연 문의는 이메일(coffeeclassic2017@naver.com) 또는 공연 관련 전화(☎ 02-3210-9681)로 확인할 수 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커피향과 어울리는 다양한 문화 관련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벌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