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설을 맞이해 나눔과 봉사로 취약계층에 온정을 전달한다고 7일 밝혔다.적십자봉사원들은 지난 1월 3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직접 떡국떡을 뽑고 과일과 곶감, 건강보조식품 등과 함께 포장해 지역사회 이웃 1,500여 세대에 전달한다.특히 적십자사 서울지사 서부봉사관은 지역사회 홀몸어르신 40세대를 초청, 직접 만든 떡국을 대접해 의미 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러한 나눔활동들은 KGC인삼공사와 삼양그룹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동참한 소중한 후원들로 마련됐다.적십자봉사원들은 정성 담긴 지원 물품을 갖고
정관장이 지난달 대만에서 출시한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정관장 모델 배우 박은빈이 7년만에 대만을 방문했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배우 박은빈이 대만을 방문해 ‘정관장, 면역력의 근본’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고 대만 현지 주요 매체들과 인터뷰, 팬 사인회 등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관장 ‘고려삼정에브리타임 요(柚)’는 한국에서 간편한 일상 속 면역관리로 유명한 ‘홍삼정에브리타임’에 현지인이 좋아하는 자몽을 더한 20, 30대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KT&G가 ‘KT&G 밸류데이(Value Day) 2023'를 갖고 주주가치 제고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하며 미래비전 이행 경과를 공유했다. KT&G는 중장기 주주환원 계획을 공개하고 3대 핵심사업인 NGP(Next Generation Products)‧글로벌CC(궐련담배)‧건기식(건강기능식품) 중심의 미래비전 이행 경과를 공유하는 밸류데이를 온라인 컨퍼런스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열린 밸류데이에서 KT&G는 향후 3년간 약 1.8조 원의 현금 배당과 약 1조 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소각 등 약 2.8조원 규모의 주주
KGC인삼공사의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정관장 로드샵은 추석선물 막바지 수요 공략을 위해 추석 전날에도 로드샵을 운영한다.‘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배송되는 서비스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정관장 로드샵에서 진행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
여성 건강기능식품 리딩 브랜드로 건강고민별 라인업으로 재편한 화애락이 두뇌 건강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정관장은 중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여성들의 기억력 개선을 위한 효능 특화 신제품 ‘화애락 와이즈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화애락 와이즈미는 기억력 개선과 나다움을 뜻하는 'ME'를 합친 단어로 제품의 속성과 함께 여성들의 삶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화애락 와이즈미는 갱년기 기억력 감퇴로 인해 깜빡 잊고 놓치는 일들이 생겨 불편함과 우울감이 생길 수 있는 중년 여성들에게 ‘RG 메모리 포뮬라
KGC인삼공사가 정관장몰 최초의 PB(Private Brand) 상품인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을 선보인다. 정식 출시는 7일 시작할 계획으로 정관장몰에서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글루타치온은 글리신, 시스테인, 글루탐산 3가지 아미노산이 결합해 이루어진 아미노산 화합물로, 체내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다. ‘정몰초이스 글루타치온’은 순도 50%의 환원형 글루타치온효모추출분말 1,000mg (일회섭취량 기준)과 시너지 원료 8종을 복합 설계한 프리미엄 액상형 이너뷰티 제품이다. 1일 2병 섭취
극한호우가 전국을 강타한 후 사망자와 실종자는 50명에 달하는 등 전국이 큰 피해를 입었다. 피해는 충청지역과 경북지역에 특히 큰 상처를 남겼다. 폭우로 인한 도로와 주택 침수·유실 등 시설물 피해는 2,000여 건에 육박한다. 지금까지 일시 대피한 이들은 전국 15개 시·도 111개 시·군·구 5,314세대 7,839명에 달하는 가운데 상심에 빠진 이재민을 위한 기업들의 움직임이 빨라졌다.농심과 롯데유통군, 하이트진로,SPC는 비상식량을 제공해 폭우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지원했다. 농협은 경북과 충북 지역에 이머전시 푸드팩 2,
정관장이 3,000억 원을 돌파한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다. 정관장은 숙취해소제 ‘확깨삼’을 GS25 편의점에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확깨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 헛개나무열매추출물, 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 등을 정관장만의 기술로 배합한 특허받은 숙취해소용 조성물을 함유해 음주 전후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시장조사기관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은 3,128억 원 규모로 전년 2021년(2,243억 원) 대비 39.5% 성장했다. 확깨삼은 3g 소환 제형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KGC인삼공사는 국내와 해외에서 각기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를 ‘JUNG KWAN JANG’으로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정관장 브랜드는 기존 국문과 영문이 혼용되고 영문명 또한 ‘Cheong Kwan Jang’으로 사용되어 발음이 국가별로 다른 경우가 있어, 내부적인 논의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JUNG KWAN JANG’으로 브랜드 표기를 변경 하였다. 또한 상단에 간결한 직선 모양을 배치하여 토양에서부터 고객의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엄격한 기준을 통해 신뢰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고는기
정관장의 2030세대 건강관리 브랜드 ‘찐생’이 일과 중 에너지가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찐생 응원차’를 이달 23일까지 닷새간 운영한다. ‘찐생 응원차’는 직장인들의 진짜 인생을 응원한다는 컨셉의 랩핑트럭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의도·종로구·구로디지털단지·판교·마포 등 업무지구가 밀집한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꽝 없이 100% 당첨되는 ‘행운의 찐생 뽑기’를 비롯해 ‘광고 아이디어 접수’, ‘찐생 응원차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찐생 홍삼’과 ‘찐생 온앤오프팩’이
JW생활건강은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과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 레미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그랜즈 레미디’는 오리지널(무향), 페퍼민트,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된 뿌리는 타입의 신발냄새제거제로 하루에 한 번씩 일주일간 사용할 경우 최대 6개월까지 탈취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JW생활건강은 올해 3월 한국농구연맹(KBL) 2022-2023 시즌 정규리그 1위로 통합 우승을 차지한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고객과의 브랜드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JW생활건강은 이번
기존 페이셜 제품을 개선해 보습과 윤기를 주는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특허 받은 성분 ‘RG진세닉글로우™’를 담아 피부에 보습감을 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신개념 워터 타입 오일 에센스 제형은 촉촉하면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여 여름철 페이셜 오일 사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을 거쳐 추출한 고순도 홍삼오일이 피부에 수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이하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와 함께 설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건강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홀몸어르신 건강 나눔 사업 '효(孝)배달 캠페인'은 KGC인삼공사 임직원들이 모은 금액을 회사가 1대1로 매칭,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 기금 7000만 원과 네티즌들이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해 모인 금액을 더해 마련됐다.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정관장 홍삼제품 △가정용 혈압계 △명절 음식(떡국떡, 과일 등) 등이 담긴 효배달 꾸러
KGC인삼공사가 설 명절을 맞아 자사 홍삼 브랜드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해주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실시해 주목된다.시한은 오는 19일 정오까지다.이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다.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무료다.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매장픽업 서비스도 한다.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한 뒤 알림톡·SMS 제품 교환권을 받아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KGC인삼공사 원주공장이 건강기능식품업계 최초로 스마트해썹(Smart HACCP) 인증을 획득했다. 스마트해썹은 사물인터넷(loT)과 같은 기술을 활용해 식품안전정보를 디지털화하고 중요관리지점 모니터링을 자동화한 시스템으로 기존 해썹이 수기로 모니터링 데이터를 기록하고 관리하는데 비해, 스마트해썹은 각종 문서를 디지털화해 데이터의 위변조를 방지할 수 있다. 또 위해요소가 발견되면 관리자에게 바로 알람이 가서 즉각적인 개선 조치도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원주공장은 의약품 제조시설에 버금가는 설비로 지난 2015년 해썹 인증을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의 후원으로 홀로 어르신들을 지원하는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효(孝) 배달’ 캠페인은 코로나19로 고립감이 깊어진 홀로 어르신들에게 추석을 맞이해 종합 효도패키지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KGC인삼공사는 임직원이 모은 기금과 회사의 매칭그랜트로 조성된 정관장펀드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한편, 일반인도 오는 9월 26일(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 등을 통해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홀로 어르신들의 풍성한 한가위
KGC인삼공사는 학업과 스트레스로 몸도 마음도 지친 고등학생에게 면역력부터 기억력까지 스마트한 건강 케어를 위한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관장 아이패스 H 100일 세트'는 꿈을 향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에너지’의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학생들의 맞춤형 건강관리로 인기가 높은 ‘아이패스 H’를 100일치로 재구성한 기획세트다. ‘정관장 아이패스 H’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황기, 당귀, 칼슘 등의 부원료가 함유돼 학업과 스트레스로 지친 고등학생의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과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하여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의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홍삼이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판매수량 2억포를 돌파했다. 우리나라 국민 1인당 약 4포를 섭취한 셈이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 2012년 출시 후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누적 판매수량은 2013년 3백만포, 2015년 2천5백만포, 2017년 1억1천만포로 급속히 성장하면서, 2019년에는 2억포를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KGC인삼공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월을 맞아 ‘에센스의 힘을 다시 믿어보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농축 홍삼성분을 담은 동인비의 주요 에센스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마련했다. ‘진 에센스’와 ‘1899 오일캡슐 세럼’을 구매할 경우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5종 미니키트’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어 환절기에 적합한 에센스를 찾고 있거나, 집중 탄력케어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동인비의 ‘자생원액에센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