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기업들이 연초부터 마케팅을 강화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부정적인 여파를 선제적으로 극복하고 나섰다. 아우디폭스바겐그룹코리아의 폭스바겐부문은 한 인터넷TV 드라마에 자사의 인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를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복잡한 도시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젊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렸으며, 정현정 작가의 시나리오에 박신우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주인공 지창욱 씨와 김지원 씨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폭스바겐의 인기 SUV 투아렉과 티구안 등을 각각 애마로 이용한다. 티구안은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새해를 맞아 가수 ‘강다니엘 포토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멕시카나는 강다니엘과 2017년 인연을 맺었다. 멕시카나는 카카오톡 메신저 선물하기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강다니엘 포토카드’ 3종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치킨을 구매한 후, 멕시카나 사이트에서 온라인 주문을 하거나 가까운 가맹점으로 전화하면 회사는 치킨과 강다니엘 포토카드를 배달한다. 행사는 포토카드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새
[한국NGO신문] 은동기 기자 = 민주노총, 청년유니온, 소비자유니온(준) 등 50여개 단체들로 구성된 ‘재벌개혁과 경제민주화 실현을 위한 전국네트워크’(약칭 : 경제민주화네트워크)는 26일 오전 11시 30분. 전국경제인연합회를 항의방문하고, 정문 앞에서 재벌개혁을 위한 경제민주화 시즌2 선포식과 퍼포먼스를 개최했다. 단체들은 “재벌들의 탐욕과 독점·담합, 불공정한 행위는 개선되지 않았고 여전히 중소기업․중소상공인, 노동자, 청년, 시민, 소비자의 삶을 어둡게 만들고 있다.“면서 ”경제민주화를 약속했던 박근혜 정부는 오히려 재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