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미약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탈모방지 제품 3종 새로 선봬
탈모증상 완화부터 모발, 두피 관리까지 토탈케어 제품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7/05 [16:12]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이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탈모방지 샴푸 등 3종 제품(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 단품. 왼쪽부터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앰플(한미약품)     


이번에 출시된 탈모방지 제품은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시리즈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앰플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 3종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과 L-멘톨, 살리실산에 프로-캄 라인의 핵심인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특허번호: 10-2015-0164712)’이 함유돼 있다.
 
또 각 제품에는 탈모 방지 및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퍼트리펩타이드 성분도 들어가 있어 모발 탈락 예방 및 모낭, 모발 성장 촉진에 도움을 준다.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자극이 적으면서 프레쉬향으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먼저 샴푸(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샴푸)는 기존 의약외품으로 판매되던 ‘한미 스칼프 모이스춰 샴푸’를 리뉴얼해 최근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 허가를 다시 받았다.
 
트리트먼트(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탈모 관리는 물론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15가지 이상의 천연 오일이 함유된 앰플(프로-캄 스칼프 테라피 헤어 앰플)은 증상이 심한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한 뒤에 물로 씻고, 탈모 증상이 심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도포 및 마사지하면 된다. 따로 씻어낼 필요 없이 찬 바람으로 건조시키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미약품은 기온이 높고 외부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는 땀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자극받기 쉽다며, 계절적 요인 외에도 스트레스나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은 탈모와 머릿결 관리, 국소부위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토탈 헤어케어 솔루션으로, 3가지 제품을 같이 사용했을 때 더욱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프로-캄 탈모방지 라인 3종 제품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단품 또는 KIT로 판매되고 있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로 구성된 KIT에는 앰플 본품 및 샴푸 & 트리트먼트 3ml 샘플 10개가 동봉되어 있다. 제품은 약국 유통·마케팅 전문회사인 온라인팜(대표이사 우기석)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카카오톡 카카오톡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기사입력: 2018/07/05 [16:12]   ⓒ wn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