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질레트코리아, 슛포러브와 함께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성금 전달식

손흥민 활동 1뷰당 1원 소아암 환아위해 기금 적립

  • 기사입력 2019.04.15 12:21
  • 기자명 조응태 기자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4월 11일(목) 오후 4시, 서울 중구 소아암재단에서 질레트코리아와 슛포러브와 함께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 4월 11일(목), 서울 중구 소아암재단에서 질레트코리아와 슛포러브와 함께 소아암 백혈병 환아 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슛포러브 유튜버 씨잼철, 질레트코리아 정우종 부장, 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 (사진-소아암재단)

질레트코리아는 인기 축구 유튜브 채널인 슛포러브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영국에서의 활동 등을 촬영하고, 1뷰당 1원의 기금을 적립하여 765만원을 적립하였고, 추가 성금을 더해 총 일천만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하였다.

질레트코리아 정우종 부장은 “질레트코리아 임직원들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의 빠른 쾌유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여러분들과 함께 어려움을 나누고 돕고자 합니다. 어린이들과 가족여러분들 힘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질레트코리아는 작년에도 슛포러브와 함께 박지성 선수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한국소아암재단에 이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애써주신 질레트코리아와 슛포러브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재미있는 영상을 보여주고 먼 나라에서 국위를 선양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은 소아암 병동에서 투병중인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큰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완치를 위해 꾸준한 사랑과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홈페이지 www.angelc.or.kr, 후원문의 02-3675-1145)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소아암어린이 쉼터운영,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