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목록 ( 총 : 1,255건)

  • 86년 전통의 LA‘핑크스 핫도그’,   더현대 서울에 국내 첫 매장 공식 오픈

    86년 전통의 LA‘핑크스 핫도그’,  더현대 서울에 국내 첫 매장 공식 오픈

    1939년 미국 LA에서 시작해 할리우드의 대표 명소로 자리 잡은 '핑크스 핫도그(Pink's Hot Dogs)'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25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는 '핑크스 핫도그' 1호점 공식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와 방송인 강남이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앞서 박세리는 KBS2 ‘팝업상륙작전’에서 “이게 진짜 미국 핫도그”라며 강한 찬사를 보낸 바 있어 정식 1호점 오픈 참석이 더욱 화제를 모았다.단순 팝업 형태가 아닌 국내 첫 정식 매장 공식 오픈을 통해 한국 상륙을

  • 국민 40% "홈플러스 인수 적정주체는 농축협 계열 유통기업"

    국민 40% "홈플러스 인수 적정주체는 농축협 계열 유통기업"

    국민 10명 중 약 4명꼴로 농축협 계열 유통기업이 홈플러스 인수에 적정 주체라는 인식을 갖고 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25일 리얼미터에 따르면 지난 18일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천12명을 대상으로 기업회생 절차(법정관리)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의 인수 적정 주체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38.8%가 '유통·금융·물류망을 동시에 보유한 농축협 계열 유통기업'이라고 답했다.이어 '대형마트 중심 오프라인 유통기업'(23.8%), '이커머스 중심 플랫폼 기업'(13.8%), '편의점 사업 중심 유통기업'(8.5%) 순

  • 롯데백화점, 잠실·본점서 크리스마스·새해 전시회

    롯데백화점, 잠실·본점서 크리스마스·새해 전시회

    롯데백화점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주제로 잠실점과 본점에서 다양한 예술 작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잠실점 아트홀에서는 내년 1월 18일까지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회를 통해 일러스트레이터 배성규·아레아레아·수빈 작가가 83점의 작품을 공개한다.'한겨울의 크리스마스'가 주제이며 롯데백화점을 배경으로 제작한 단독 협업 작품 8점도 처음으로 선보인다.관람 후 롯데갤러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작품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부스 이용권'을 준다.롯데백화점 본점은 이달 31일까지 프랑스 일러스트

  • '직원 블랙리스트' 더본코리아, 취업방해 혐의로 기소의견 송치

    '직원 블랙리스트' 더본코리아, 취업방해 혐의로 기소의견 송치

    '직원 블랙리스트'를 작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더본코리아가 검찰에 넘겨졌다.25일 국회 기후에너지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김소희 의원이 고용노동부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노동부 서울강남지청은 더본코리아를 지난달 24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더본코리아는 새마을식당 가맹점주들이 가입한 본사 운영 네이버카페에 2022년 5월 23일 취업방해 게시글을 게재해 근로기준법을 위반한 혐의를 받는다.이 카페에 '직원 블랙리스트' 게시판이 운영됐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노동부는 지난 3월 더본코리아에 대한 근로감독에 착수한 바 있다.더본

  • 매일유업, 국내 젤리 시장 진출…미국 캔디 1위 브랜드 ‘너즈’ 독점 유통 계약

    매일유업, 국내 젤리 시장 진출…미국 캔디 1위 브랜드 ‘너즈’ 독점 유통 계약

    매일유업이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계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글로벌 인기 젤리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공식 도입하며, 캔디 및 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너즈(NERDS)’의 제조사인 페라라 캔디 컴퍼니(Ferrara Candy Company)는 11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시카고 기반 글로벌 제과기업으로, 설탕과자(sugar confections) 분야에서 미국 내 시장 점유율 리더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너즈(NERD

  • 삼양라운드힐, 대관령 천혜의 자연 속 웰니스 프로그램 '더 저니 오브 웰니스' 공식 론칭

    삼양라운드힐, 대관령 천혜의 자연 속 웰니스 프로그램 '더 저니 오브 웰니스' 공식 론칭

    삼양식품 계열사인 삼양라운드힐은 대관령 천혜의 자연 풍경 속에서 진행하는 웰니스 프로그램 '더 저니 오브 웰니스(The journey of Wellness)'를 공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고도 1,000m 고원 유기농 초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더 저니 오브 웰니스'는 치유, 이완, 자기 회복 등에 중점을 둔 참여형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진행한 '강원 글로벌 웰니스 페스타'를 통해 프로그램 운영을 성공적으로 검증했으며, 이후 방문객 피드백을 반영해 공식 론칭하게 됐다.'더 저니 오브 웰니스'는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칠성사이다' 광고 5,000만뷰 달성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칠성사이다' 광고 5,000만뷰 달성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광고가 공개 한 달여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회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0월 말 공개한 광고는 대한민국 최초 100% 재생 MR-PET(Mechanical Recycled PET, 기계적 재활용 페트) 도입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최초가 모두를 바꾼다'는 콘셉트로 철새편 · 펭귄편으로 구성됐고,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시된 영상 누적 조회수가 5,0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대중의 이목이 집중됐다.광고는 맨 처음 앞장서 날아올라 무리를

  • 신세계百 "VIP 플랫폼 '더 쇼케이스' 객단가 평균 2천만원"

    신세계百 "VIP 플랫폼 '더 쇼케이스' 객단가 평균 2천만원"

    신세계백화점은 우수 고객(VIP) 전용 큐레이션 플랫폼 '더 쇼케이스'(The Showcase)의 올해 1∼10월 평균 객단가가 약 2천만원으로 집계됐다고 24일 밝혔다.이는 같은 기간 명품 객단가(약 300만원)의 7배 수준이다.신세계백화점은 작년 11월 더 쇼케이스를 선보였고, 이후 이곳에서 선보이는 콘텐츠는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고 설명했다.지난 9월 산토리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위스키는 1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지난 5월에는 프랑스 테니스 대회 '롤랑가로스'의 관람 패키지를 선보였는데, 남자 결승전의 경우 경쟁률이 50대

  • BTS 진·백종원 투자한 주류유통회사, 원산지 표기 위반 송치

    BTS 진·백종원 투자한 주류유통회사, 원산지 표기 위반 송치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과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함께 투자해 설립한 농업회사법인이 원산지표시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충남지원은 지난 9월 농업회사법인 백술도가 법인과 관계자 등을 농수산물의 원산지 표시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송치했다고 21일 밝혔다.백술도가는 지니스램프가 제조한 주류 'IGIN 하이볼토닉' 일부 제품에서 외국산 농축액을 사용했지만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는 원산지를 국산으로 일괄 표시한 혐의를 받는다.제품 라벨 원산지 표기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판매

  •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다가온 겨울…제철 먹거리·외투 할인전

    최근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자 유통업계는 다양한 '겨울 행사'를 마련했다. 제철 먹거리와 외투 할인전을 열고, 추위를 피해 쇼핑몰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을 열고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 상품 1천600여종을 선보인다. 본점은 프랑스 수제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내년 4월까지 팝업을 운영하며 크리스마스와 신년,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시즌에 맞는 한정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

  • 롯데칠성음료, 새로 신규광고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한다' 편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새로 신규광고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한다' 편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의 신규 애니메이션 광고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한다’ 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이전 시즌인 ‘내 안에 살구, 있다’와 ‘새로구미뎐: 산 257’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후속편이다.이전 광고에서 남구미는 자신의 곁에 있을수록 여구미가 불행해진다는 것을 깨닫고, 사랑하는 마음을 감춘 채 한 몸으로 살아가는 길을 택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그렇게 또 한번 기억을 잃게 된 여구미와 남구미의 안타까운 사연은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이번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한다’ 편에서는 남구미가 ‘새로

  • 쿠팡서 고객 4천500여명 정보 노출…정부에 신고

    쿠팡서 고객 4천500여명 정보 노출…정부에 신고

    쿠팡에서 고객 4천500여명의 이름과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쿠팡은 20일 고객들에게 "18일 고객 개인정보가 비인가 조회된 것으로 확인됐다"며 "조회된 정보는 이름, 이메일 주소, 배송지 주소록(전화번호·주소), 최근 5건의 주문 정보로 확인했다"고 공지했다.이어 "해당 활동을 탐지한 뒤 제3자가 사용했던 접근 경로를 차단했고 지금까지 조회한 정보를 이용한 사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다.쿠팡은 이와 관련해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노출 규모는 고객 4천500여명에 대한 정보다.쿠팡은 "고객 결제와 관련한

  • "같은 매장서도 치킨 양 들쑥날쑥...중량 표시한 곳은 교촌치킨과 BHC 두 곳뿐"

    "같은 매장서도 치킨 양 들쑥날쑥...중량 표시한 곳은 교촌치킨과 BHC 두 곳뿐"

    상당수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제품 중량 정보가 제대로 공개되지 않고, 중량 관리도 되지 않고 있다는 소비자단체의 지적이 나왔다.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소단협)는 20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치킨 프랜차이즈 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가격·중량 등의 표시 현황을 조사한 결과 5개 브랜드는 배달앱과 자사 홈페이지 어디에서도 제품 중량을 확인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중량을 표시한 곳은 교촌치킨과 BHC 두 곳뿐이었다.또 같은 매장에서 동일 메뉴를 두 차례 구매해 중량을 측정한 결과, 후라이드치킨은 평균 55.4g, 순살치킨은 평균 68.7g의 차이

  • CJ온스타일, tvN 드라마 '태풍상사' 굿즈 단독 선보여

    CJ온스타일, tvN 드라마 '태풍상사' 굿즈 단독 선보여

    CJ온스타일은 tvN 드라마 '태풍상사'의 공식 굿즈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굿즈는 드라마의 1990년대 말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텀블러와 텀꾸(텀블러꾸미기) 스티커 3종, 페이스·핸드타월 각 3종, 페이스타월 2종·핸드타월 2종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CJ온스타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사전 예약시 최대 15% 할인해 판매한다.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이번 굿즈 출시는 CJ ENM 커머스 부문의 CJ온스타일과 브랜드웍스코리아,

  •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 "막대한 손실에도 생산·배송 빠르게 안정화"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 "막대한 손실에도 생산·배송 빠르게 안정화"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이사가 19일 사내 메시지를 통해 지난 15일 발생한 천안 패션물류센터 화재 이후 생산과 배송 등이 안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조 대표는 "이번 사고로 인해 우리 회사는 막대한 손실을 봤다"며 "피해만 놓고 보면 낙담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 하나 된 여러분을 통해 우리 회사가 역동적으로 살아 숨 쉬고 있음을 다시 느꼈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현재 상품 생산과 배송 상황에 대해서도 공유했다.조 대표는 "'2일5일 생산 체계'로 국내 생산기지를 통해 만들어진 신상품이 이틀도 안 돼 매장에 도착

  •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국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발탁했다. 농심은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에스파와 손잡고,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전 세계에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한국 대표 식품 ‘신라면’의 글로벌 앰배서더는 에스파가 처음으로, 에스파는 K팝을 중심으로 신라면의 맛과 가치를 전 세계에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농심은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에너지를 전하는 에스파의 모습이 신라면의 슬로건 ‘인생을 울리는’의 글로벌 확장인 'Sp

  •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보리차, 옥수수수염차' 2종 패키지 리뉴얼 진행

    롯데칠성음료, '더하다 보리차, 옥수수수염차' 2종 패키지 리뉴얼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식이섬유를 함유한 차 음료 ‘더하다 보리차, 옥수수수염차’ 2종에 대해 패키지를 리뉴얼 한다.롯데칠성음료는 음료를 구매할 때 건강을 꼼꼼하게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더하다 보리차, 옥수수수염차’의 핵심 속성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함유된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인점을 강조하고 우리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로 만든 차 음료임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리뉴얼을 기획했다.먼저 패키지 라벨은 보리, 옥수수 등 제품별 국산 곡물 본연의 이미지와 식이섬유 4.2g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를 라벨 전면에 배치해 제품의 특징을 한눈

  • 하이트진로, ‘테라 X 모나용평’ 겨울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 ‘테라 X 모나용평’ 겨울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맥주 ‘테라(TERRA)’와 스키 리조트 ‘모나용평’이 손잡고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로 3년째 이어지는 겨울 스포츠 마케팅 협업을 통해 MZ세대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청정한 짜릿함이 스키장을 휘몰아친다’는 콘셉트 아래, 테라의 청정 이미지와 겨울 스포츠의 역동성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5개 스키장에서 이용가능한 시즌권이 걸린 ‘테라 X 모나용평 경품팩’이다. 19일부터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

  • CJ제일제당, 생분해성 PHA 빨대로 지속 가능한 환경 실천

    CJ제일제당, 생분해성 PHA 빨대로 지속 가능한 환경 실천

    CJ제일제당은 자원순환사회연대(NGO), CJ푸드빌과 함께 일회용 석유계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줄이기 위한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Be Straw Fre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은 자원순환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활동이다. 기후 위기 대응 실천과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을 촉진한다는 목표다. 매장 내 일회용 석유계 플라스틱 빨대를 비치하지 않고, 고객 요청 시 생분해성 PHA 빨대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달 10일부터 강릉 커피전문점(18곳), 뚜레쥬르 직영

  • 제철식재료부터 방한용품까지 특가에…롯데마트 '윈터 페스티벌'

    제철식재료부터 방한용품까지 특가에…롯데마트 '윈터 페스티벌'

    롯데마트는 오는 20∼26일 '헬로 윈터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수요가 높은 제철 식재료와 방한용품 등 겨울 시즌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식재료 중에서는 딸기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2천원 할인 판매하고 'AI 선별 제주 올레길 감귤'(2㎏)은 농할 할인 20%를 적용한다.김장 시즌을 맞아 김장 재료도 할인한다.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하는 농할 할인을 통해 배추 세 포기(한 망)를 7천원 미만에, 다발무(한 단)를 6천원 미만에 판매한다.김장 김치와 함께 즐기기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목

  •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