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지역 밀착형 서머리그 이벤트로 야구 저변 확대 나서

  • 기사입력 2025.08.18 15:56
  • 기자명 김태진 기자
KT 위즈 공식 사이트
KT 위즈 공식 사이트

KT 위즈가 야구 팬들과 소통하고 지역 야구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KT는 18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익산 국가대표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퓨처스 홈 3연전에서 ‘2025 kt wiz 퓨처스 서머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퓨처스리그를 찾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의 교감을 통해 야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구장 입구에는 퓨처스 선수 프레임 포토부스가 설치되며, 선착순 관람객에게는 치킨과 음료 등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경기 전에는 주장 강민성, 안치영, 원상현 등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가 열려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시구·시타에는 장지환 원광대 학생회장과 김경진 익산시의장이 나서 서머리그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단체 응원전, 치어리더 레이디 위즈의 특별 공연, 갤럭시 최신 스마트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관람객들의 열기를 더한다.

한편, KT는 ‘스쿨어택 응원단이 간다’ 프로그램을 통해 22일에는 익산시 소재 초등학교, 23일에는 어린이집을 방문해 응원 레크리에이션 및 야구 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하며, 어린이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공정사회
경제정의
정치개혁
모바일버전